산청군, SNS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산청군, SNS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윤득필
  • 승인 2019.03.1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윤득필 기자) 산청군은 SNS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인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 장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 장터’에서 진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문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 장터’에서 진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문

이번 이벤트는 3월 29일까지 카카오스토리 ‘산청군 직거래 장터’ 소식 받기와 친구 추천 참가자 중 총 50명을 선정하여 최고 10만 원까지 산청군 우수 농특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소식 받기 이벤트는 카카오스토리에서 ‘산청군 직거래 장터’ 소식받기 신청과 관심 채널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최고 10만 원 상당의 농특산물을 제공하며, 친구 추천 이벤트는 ‘산청군 직거래 장터’를 친구 10명에게 추천한 선착순 2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농특산물을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4월 3일 산청군 직거래 장터 카스채널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산청의 우수 농특산물이 도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산청군은 지난 2월 1일 카스채널 ‘산청군 직거래 장터’를 개설해 농가에서 직접 농특산물의 생산과정, 먹는 법 등을 제공하고 댓글과 카톡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함으로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