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국내여행 확산을 위한 '봄 여행주간' 진행 
대구시, 국내여행 확산을 위한 '봄 여행주간' 진행 
  • 정용진
  • 승인 2019.04.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정용진 기자) 대구시는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 대구관광뷰로와 함께 국내여행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봄 여행주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대구시에서 진행하는 '봄 여행주간' 행사 안내 포스터
대구시에서 진행하는 '봄 여행주간' 행사 안내 포스터

이번에 실시되는 봄 여행주간은 지역의 매력을 잘 소개할 수 있는 지역대표 프로그램으로 여행 상품형 ‘Natural DAEGU, 당신이 몰랐던 대구여행’과, 현장 행사형 ‘대구관광, 친절의 신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여행 상품형(당일코스) ‘Natural DAEGU, 당신이 몰랐던 대구여행’은 팔공산 올레길을 걸으며 대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내용이며, 현장 행사형 프로그램 ‘대구관광, 친절의 신을 찾아라’는 한국 관광의 별로 선정된 서문시장· 안지랑 곱창골목·앞산 카페거리 이용객을 대상으로 친절 상인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역대표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여행주간 공식 누리집(http://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봄 여행주간 동안 매력적인 대구 관광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대구시티투어 할인 혜택(30% 할인)과 김광석 길, 향촌문화관, 옻골마을, 마비정벽화마을 등 관광지 12곳을 방문하여 비치된 기념스탬프를 찍어오면, 관광기념품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호섭 대구시 문화체육 관광국장은 “지역 대표 생태 관광지 체험투어와 대구 대표 축제인 대구 컬러풀페스티벌, 약령시 한방축제가 도심에서 펼쳐져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라며 “지역은 물론 타 지역의 많은 관광객들이 여행주간 지역대표 프로그램과 축제에 참여하여 대구 재발견과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