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보, 지역 3개 대학과 홍보교류 위한 협약식 개최
창원시보, 지역 3개 대학과 홍보교류 위한 협약식 개최
  • 장만열
  • 승인 2019.04.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장만열 기자) 창원시는 지난 12일 시정 소식지인 창원시보와 지역 3개 대학교(경남대학교, 창원대학교, 창신대학교) 학보사의 홍보 교류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창원시는 창원시보와 관내 3개 대학교 학보사의 홍보교류 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창원시는 창원시보와 관내 3개 대학교 학보사의 홍보교류 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창원시보 편집인 허만영 제1부시장, 박수희 경남대학교 편집장, 황혜영 창신대학교 편집장, 정현진 창원대학교 편집장 등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우호 증진을 도모하고 보유한 홍보 자원을 최대한 공유, 홍보교류를 활성화하여 상호 협력을 지속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창원시보는 대학생 기고문 게재, 대학교 소식 고정 지면 신설, 대학교 주요 행사 전달을 담당하며 대학교 학보사는 시 주요 정책 취재·보도, 구인·구직 정보 및 취업박람회 소식 등을 게재하고 이 외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상호 홍보를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학보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창원시와 폭넓게 소통하고 정보를 교류해 지역사회의 현안과 시 주요 정책을 다양하게 전달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학보사로 발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허만영 제1부시장은 “이번 협약은 우리 시와 지역 대학 간의 상호 유기적인 교류와 홍보협력을 위해 내딛는 첫걸음으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상생‧협력해 갈 것이다. 지역 청년들을 위한 미래 프로젝트와 청년정책을 통해서 우리 시 청년들의 미래를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