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자인센터와 부산경제사회적 협동조합연합회 MOU 체결
부산디자인센터와 부산경제사회적 협동조합연합회 MOU 체결
  • 김상출
  • 승인 2019.04.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김상출 기자) (재)부산디자인센터는 16일 화요일 부산디자인센터에서 국내·외 사회적 경제와 연계한 디자인산업 발전을 위해 부산경제사회적 협동조합연합회와 MOU를 체결했다.

(재)부산디자인센터와 부산경제사회적 협동조합연합회는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재)부산디자인센터와 부산경제사회적 협동조합연합회는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력 및 연계, 국내·외 사회적 경제와 연계한 디자인산업 지원, 사회적 협동조합을 비롯한 디자인산업 융합형 사회적 경제 기업 육성, 사회적 경제 기업의 공공구매 시장 및 판로개척 지원 등의 내용으로 협약을 맺었다.

이에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디자인산업 융합형 사회적 경제 기업을 육성하고 국내·외 사회적 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기로 약속했다.

강경태 (재)부산디자인센터 원장은 “부산경제사회적 협동조합연합회와의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이 디자인산업이 융합된 사회적 경제 기업의 활성화를 위한 정보 교류 및 공동협력을 원칙으로 상호 협력을 증진하고 지속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하였으며, 사회적 경제 기업 등의 경쟁력을 높이고 시장을 넓혀가도록 국내·외 사회적 경제 시장 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