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사망자 20대 여성 탤런트로 밝혀져..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사망자 20대 여성 탤런트로 밝혀져..
  • 천하정
  • 승인 2019.05.0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천하정 기자)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숨진 20대 여성이 아침 드라마에 출연한 조연급 탤런트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인천소방본부 제공)
(사진출처=인천소방본부 제공)

앞서 6일 새벽 3시 52분쯤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을 방향 김포 공항IC 인근에서 택시와 올란도 승용차에 잇따라 치인 여성 탤런트 A씨(28)가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다.

오늘(8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A 씨는 아침 드라마에 자주 출연했던 조연급 배우로 영화나 연극 등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사고 당시 A 씨는 고속도로 편도 3차로 중에서 2차로에 자신의 벤츠 차량 C200 승용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갔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조사에 따르면 A 씨는 조수석에 함께 타고 동승하고 있던 남편이 급하게 화장실을 찾자 비상등을 켜고 차를 세웠다. 이후 A 씨의 남편은 가까운 화단에 용변을 처리하고 올라왔고 그때는 이미 사고가 나 있는 상태였다.

추가로 A 씨의 남편은 왜 아내가 갓길이 아닌 2차선에 차를 세웠는지 모르겠다고 진술한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아직 A 씨가 왜 차량 밖으로 나온 건지에 대해서는 밝혀진 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현재 1차로 A 씨를 들이받은 택시기사 B 씨(56)와 올란도 승용차 운전자 C 씨(73)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B 씨와 C 씨는 비상등을 켜고 정차 중인 벤츠 차량 밖으로 나와 있었던 A 씨를 연달아 들이받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경찰은 B씨가 전방을 주시하지 않고 택시를 주행하다 1차로 A 씨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국과수에 A 씨의 시신 부검을 의뢰해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