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으로 피크닉 오세요! 이동식 차량 홍보관 운행하며 지역 관광지 소개
양산으로 피크닉 오세요! 이동식 차량 홍보관 운행하며 지역 관광지 소개
  • 송재학
  • 승인 2019.06.1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송재학 기자) 양산시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근교 주요 도시에서 ‘이동식 차량 홍보관’을 운행하며 관광지 홍보에 나서고 있다.

양산시가 운행하는 이동식 차량 홍보관
양산시가 운행하는 이동식 차량 홍보관

시는 지난 13일부터 16일, 20일부터 23일까지 총 8일간 부산 태종대를 시작으로 부산 광복로 일원, 양산시 일원, 김해 낙동강 레일파크, 창원대학교, 울산대공원과 울산 대왕암공원, 대구 동성로 등 부울경 각 지역에서 배내골 계곡·펜션, 내원사 계곡, 에덴밸리 루지, 통도 아쿠아 판타지아 등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는 관내 주요 관광지를 선정해 홍보한다.

‘양산으로 피크닉’을 주제로 양산 관광 이미지를 랩핑한 차량으로 이동하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관광벤처기업 여행 아이큐의 ‘나의 양산 피크닉 지수는 몇 점?’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하여 터치스크린 키오스크 이벤트를 진행해 양산의 명소와 대표 음식 등을 소개한다.

이에 현장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경품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양산 관광 홍보 리플릿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유튜브 채널에 공유하고 SNS를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해 온·오프라인 연계 홍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양산 알리기에 힘쓸 방침이다.  

이정희 문화 관광과장은 “이제까지 양산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통도사를 떠올렸다.”라며 “이번 양산 이동식 차량 홍보관을 통해 통도사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철에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양산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