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아름다운 자연과 생태를 담은 ‘내추럴 대구’ 홍보영상 12편 대공개
대구의 아름다운 자연과 생태를 담은 ‘내추럴 대구’ 홍보영상 12편 대공개
  • 정용진
  • 승인 2019.06.2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정용진 기자) 대구시는 대구관광뷰로와 함께 ‘2020년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역의 자연과 생태를 아름답게 담아낸 ‘내추럴 대구’ 홍보 영상물 12편을 공개했다.

내추럴대구(Natural Daegu) 홍보영상 캡쳐 이미지
내추럴 대구(Natural Daegu) 홍보영상 캡쳐 이미지

이번 홍보영상은 지금까지 도심 관광에 집중돼 있던 관광 콘텐츠를 달성군·팔공산 등 외곽으로 확대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당신만 몰랐던 대구’라는 주제 아래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연·생태 관광지를 가족 편, 여자친구 편, 남자친구 편, 직장인 편, 외국인 편 등 5개의 테마로 나눠 구성했다.

지난해 가을부터 시작한 촬영은 다양한 대구의 계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다섯 편의 테마 영상을 비롯한 대구 ‘인싸(인사이더의 준말) 여행’을 도와줄 사진 명소와 액티비티 체험을 모은 하이라이트 영상까지 총 12편으로 제작됐다.

공개된 영상은 향후 서울 도심을 달리는 70여 대의 시내버스 모니터와 명동 메인 쇼핑거리 옥외광고판 등을 통해 상영되고, 국내외 인플루언서와 여행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확산을 위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영상 전편은 대구관광뷰로 홈페이지(www.dtb.or.kr) 또는 내추럴 대구(Natural Daegu)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호섭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내추럴 대구 홍보영상을 통해 대구의 자연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대구에서 즐길 수 있는 생태관광의 무한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