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찜` 이번철 여름 보양식 평정한다, 비주얼 어떻길래?
`샤갈찜` 이번철 여름 보양식 평정한다, 비주얼 어떻길래?
  • 백승섭
  • 승인 2019.06.2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올여름 여름을 평정할 보양식 중의 킹갓제너럴 샤갈찜이 화제 몰이를 하고 있다. 

SNS에서 화제몰이를 하고있는 샤갈찜 (사진출처=SNS)
SNS에서 화제몰이를 하고있는 샤갈찜 (사진출처=인기명)

삼성역 맛집 ‘인기명’은 특색있는 여름 보양식을 선보였는데 특수 제작한 커다란 철판에 샤브샤브와 푸짐한 갈비찜을 동시에 요리하는 신메뉴 ‘샤갈찜’이 SNS에서 큰 관심을 끈다. 

인기명에 따르면 샤갈찜은 섬유질과 비티민C가 풍부한 배추와 차돌박이를 쌓아 만든 밀푀유나베와 입에서 녹아내리는 듯한 부드러운 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다채로운 맛을 느끼고 싶은 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명은 샤갈찜 외에도 타우린이 풍부한 낙지, 오징어, 문어, 조개, 전복이 들어간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조갈찜’, 랍스터가 통으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전복과 소갈비가 푸짐하게 올라간 ‘전복 공룡 뼈 찜’ 등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다. 

인기명 측은 남녀노소의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로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와 재료를 아끼지 않는 정성을 담은 음식을 꼽았다. 인기명의 육수는 당귀, 천궁 등 10여 가지의 한약 재료를 섞어 오랜 시간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해 향긋한 향과 풍성한 맛 그리고 건강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음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인기명은 SBS plus ‘외식하는 날’, KBS 2TV ‘생생정보’, MBC every1 ‘맛있을지도’ 등 다수의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또 음식의 화려한 비주얼에 SNS상에서 #꼭 가봐야 하는 #선릉역 맛집 #선릉역 샤부샤부 맛집 #삼성역 샤부샤부 맛집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