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1+1 ㅇㅇㅅㅍㄷ'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정답은?
'젝시믹스 1+1 ㅇㅇㅅㅍㄷ'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정답은?
  • 백승섭
  • 승인 2019.07.3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와 리워드 앱 `캐시 슬라이드`가 `젝시믹스 1+1` 초성퀴즈 이벤트를 30일 진행한다. 

젝시믹스와 캐시슬라이드가 1+1 초성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출처=젝시믹스 캐시슬라이드 홈페이지)
젝시믹스와 캐시슬라이드가 1+1 초성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출처=젝시믹스 캐시슬라이드 홈페이지)

젝시믹스는 SNS에서 레깅스 브랜드로 성장해온 브랜드로, 특히 몸매 보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셀라 레깅스’는 일명 ‘뱃살 지우개 레깅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캐시 슬라이드 초성퀴즈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캐시 슬라이드는 30일 "누적 100만 장 판매 20가지 컬러로 골라 입는 ㅇㅇㅅㅍㄷ"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를 냈다. 캐시 슬라이드 측은 "네이버에 `젝시믹스 1+1`를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 귀띔했다. 

이번 캐시 슬라이드 `젝시믹스 1+1` 퀴즈 정답은 `아이스페더`다. 퀴즈 참여는 캐시 슬라이드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을 맞히면 200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1+1 데이는 올여름 마지막 할인 행사로, 전문가용 프리미엄 라인인 젝시믹스 블랙 라벨 하이플렉시를 비롯해 새롭게 출시된 셀라이트 레깅스까지 젝시믹스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한편, 이번 캐시 슬라이드 `젝시믹스 1+1` 퀴즈 정답은 `아이스페더`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