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피자 먹게 해준다!" 도미노 하프앤하프 초성퀴즈 정답공개!
"오늘 점심 피자 먹게 해준다!" 도미노 하프앤하프 초성퀴즈 정답공개!
  • 백승섭
  • 승인 2019.08.0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캐시슬라이드와 도미노 피자가 함께하는 `도미노 하프앤하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슬라이드가 도미노피자와 함께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캐시슬라이드)

1일 캐시슬라이드는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실시간 초성퀴즈로 “ㅆㅍㄷㅅㅍㅅ 콜라보 블랙타이거 슈림프&문어밤 슈림프의 만남”이라는 문제를 올렸다. 

또한, 1일부터 8월 5일까지 진행되는 `도미노 하프앤하프`이벤트에서는 `블랙타이거 슈프림 피자`와 `문어밤 슈림프 피자`를 하프앤하프로 한 `씨푸드 스페셜 콜라보` 제품을 25%를 할인해 준다. 

오늘 초성퀴즈의 정답은 바로 ‘씨푸드 스페셜’이다. 씨푸드 스페셜 콜라보는 ‘문어밤 슈림프 피자’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하프&하프로 구성됐다. 

도미노 피자 측은 "도미노 하프앤하프를 씨푸드 스페셜 콜라보 제품으로 준비했다"며 "바다 향 가득한 두 가지 맛의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다"고 홍보했다. 

또 도미노피자는 이날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2종을 한 판으로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씨푸드 스페셜 콜라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 하프앤하프` 이벤트는 M, L 사이즈 모두 적용 가능하며, 금액 추가 시 더블치즈엣지, 슈퍼시드 도우도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방문 포장 주문 시 화요일에 40% 할인해주는 `화끈한 화요일`이벤트 이용 시 이번 이벤트 제품을 40% 추가 할인을 수 있다. 주문 시 `내 맘대로 피자 H&H`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기간 특가메뉴 25% 할인 프로모션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단 비회원은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며 또 전화 및 온라인 모두 주문 가능하며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으로 할인할 수 없다. 이와 함께 금액 추가 시, 도우 변경이 가능하며 해당 제품 외 추가 주문한 피자는 할인 적용이 되지 않는다. 

한편 블랙타이거 슈프림 피자는 대왕 새우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와규 크럼블을 하나로 아울렀으며, 문어밤 슈림프 피자는 부드럽게 녹는 로스트 문어와 바다 향 가득 꽉 찬 통 새우를 조합한 제품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