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9월 5일부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일원에서 열려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9월 5일부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일원에서 열려
  • 최영태
  • 승인 2019.08.2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최영태 기자) 안동시는 오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일원에서 열리는 ‘제6회 21세기 인문가치포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안동 예술의전당 일원에서 열리는 '21세기 인문가치포럼' 안내 포스터
안동 문화예술의전당 일원에서 열리는 '21세기 인문가치포럼' 안내 포스터

한국정신문화재단(이사장 이희범)이 주관하는 올해 포럼은 ‘4차 산업혁명 시대 포용적 인문가치’라는 주제로 실시되며, 개막식에는 반기문 前 UN 사무총장의 기조강연 순서가 마련되어 있다. 

그 외 총 9개국에서 과학, 철학, 인류학, 유학 등 다양한 분야의 석학들이 참여하는 학술세션, 인문가치의 구체적인 실현 방안 및 사례를 공유하는 실천 세션, 대중들이 참여해 함께 즐기며 인문 가치를 공감하는 참여 세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사전등록은 오는 31일까지 21세기 인문가치포럼 홈페이지(www.adf.kr)를 통해 접수하며, 참가 희망자는 별도 참가비 없이 누구나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자는 원하는 세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현장 참석자보다 우선해 입장이 가능하다. 

숙박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21세기 인문가치포럼 사무국에서 숙박 예약을 대행하고 있으며 안동 리첼호텔, 안동 그랜드호텔이 공식 호텔로 지정되어 사전 등록 시 원하는 호텔 및 객실을 선택한 후 예약 당일 현장에서 결재 가능하다.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정신문화재단(054-843-3050)으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