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가을철 중·고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청송에서 개최
‘전국 가을철 중·고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청송에서 개최
  • 김시동
  • 승인 2019.09.0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김시동 기자) ‘2019 전국 가을철 중·고 배드민턴 선수권대회’가 전국 최고의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산소 카페 청송에서 개최된다. 

청송군에서 열리고 있는 ‘2019 전국 가을철 중·고 배드민턴 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 

이번 대회는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 주최, 경상북도 배드민턴협회·청송군 배드민턴협회 주관, 청송군·청송군 체육회·대한 배드민턴협회 후원으로 오늘 9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청송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다. 

전국 중·고등학교 선수, 임원 등 1,000여 명이 참가하며, 단체전은 리그전으로 펼쳐진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지난 2년간 우승을 지킨 청송 여중고 배드민턴부가 학교 및 청송 대표로 참가해 다시 한 번 우승에 도전한다. 

윤경희 청송 군수는 “선수 및 대회 관계자들이 청송군에서 마음 편히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철저히 대회를 준비했다.”라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시고, 또 청송에 머물면서 국제슬로시티의 여유로움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의 멋진 풍광을 즐기며 좋은 추억을 간직해 갔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송군은 지난해 대교눈높이 전국 고등 축구리그 개최를 비롯해 경북학생종별 및 춘계 경북탁구협회장배 생활체육 탁구 대회, 회장기 전국 중고등학교 검도대회, 청송 군수기 전국 초등학생 검도대회, 청송사과 트레일런 등 전국 및 도 단위 규모의 다양한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지역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