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아들논문청탁 의혹‥ 조국 향하던 여론 이제 야권 향하나?
나경원아들논문청탁 의혹‥ 조국 향하던 여론 이제 야권 향하나?
  • 백승섭
  • 승인 2019.09.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아들의 논문 특혜 논란이 10일 '나경원아들논문청탁'이라는 실검으로 불거진데 대해 나 원내대표가 강력히 반박하고 나섰다.

이날(10일) 각 검색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나경원아들논문청탁 의혹이 불거지자 나 원내대표는 불거진 의혹에 대해 강력하게 반박하고 나섰다.
이날(10일) 각 검색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나경원아들논문청탁 의혹이 불거지자 나 원내대표는 불거진 의혹에 대해 강력하게 반박하고 나섰다.(사진출처=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페이스북 캡처)

일각에서는 조국 법무부 장관을 향하던 여론이 이제 야권으로 고개를 돌리고 있는게 아니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현재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는 '나경원아들논문청탁' 이라는 키워드가 올라와 있다. 

이에 나 원내대표는 입장문을 통해 "아이는 당시 논문을 작성한 바 없다"며 "이는 아이에 대한 명백한 명예훼손이므로 허위사실을 보도할 경우 법적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언론에 경고의 메세지를 날렸다 

나경원 원내대표 자녀에 대한 실시간 검색어 키워드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조국 지지층 세력이 실시간 검색어 캠페인을 주도하기 시작 한 후 '나경원자녀의혹', '너경원사학비리의혹', '나경원소환조사'에 이어서 '나경원아들논문청탁'이 차례대로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