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고 품질 ‘청송 사과’ 홍보를 위한 CM송 제작
전국 최고 품질 ‘청송 사과’ 홍보를 위한 CM송 제작
  • 김시동
  • 승인 2019.09.1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김시동 기자) 청송군은 농가 소득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청송 사과 CM송’을 활용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송군이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20초, 30초, 1분, 1분 30초 네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청송사과 CM송’은 도시브랜드인 ‘산소 카페, 청송군’과 ‘청송사과’의 우수성 및 차별성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특히, 듣는 사람의 귀를 매료시키는 멜로디와 맑고 깨끗한 산소 카페의 이미지 및 명품 청송 사과의 특성을 잘 부각시킨 가사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기억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청송사과 CM송은 행정전화 통화 연결음으로 사용되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해 휴대전화 벨 소리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청송사과축제 및 각종 축제와 행사, 공연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청송 사과의 명성을 높이는데 적극 활용되며, 향후 CM송 홍보영상과 CM송을 포함한 2절 가사 및 MR(반주음악) 제작이 완료되면, 청송문화원 합창단 공연에도 사용할 방침이다. 

윤경희 청송 군수는 “청송사과 CM송은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많은 분들이 자꾸자꾸 따라 불러서 청송사과가 크게 홍보돼 농가 소득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국 최고의 사과 브랜드인 ‘청송 사과’는 올해까지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