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석 특선영화 라인업 보니…흥행작과 명작의 적절한 콜라보 
2019 추석 특선영화 라인업 보니…흥행작과 명작의 적절한 콜라보 
  • 천하정
  • 승인 2019.09.1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천하정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보다도 더 기다려지는 2019 추석 특선영화 라인업이 공개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서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할 추석 특집영화 편성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출처=포털사이트 ZUM 추석 특선영화 포스터)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서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할 추석 특집영화 편성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출처=포털사이트 ZUM 추석 특선영화 포스터)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까지 다양한 추석 특선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MBN에서 준비한 추석 특선영화는 지금까지도 명작으로 손꼽히는 성룡의 '폴리스스토리3'가 편성됐다. 주인공으로 나오는 성룡은 믿고보는 성룡표 경찰영화라는 수식어를 만들어 내기도 했으며 추석 특선영화에서는 단골 라인업으로 손꼽힌다.

JTBC에서 준비한 추석특선영화는 무시무시한 조선시대 좀비 이야기를 담은 '창궐'이다.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배우 장동권과 현빈이 주연을 맡은 조선시대 좀비물로 가족들끼리 모여서 보기에 안성맞춤인 호러물이다. 

EBS에서 준비한 추석특선영화는 명작중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ET' 지금 보면 화질은 저세상 화질일지 모르나 전 세대를 아우르는 ET와 꼬마 엘리어트의 손가락 교감씬을 모두 함께 시청 할 수 있다. 

KBS2 에서 방영될 추석 특선영화는 마블의 인기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다. 한국에서 유난히인기가 많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연을 맡았으며 특히나  마블은 히어로물에 특별한 애정을 가진 한국인 들에게는 안성맞춤인 특선영화가 아닐까 

SBS에서 방영될 추석 특선영화는 "국가부도의 날"이 방영된다. 1997년 우리나라 IMF사태를 적나라하게 다뤘던 영화로 가족들과 함께 보며 남다른 감회를 느낄 수 있는 영화가 되지 않을까 

tVN에서 준비한 추석 특집영화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 청순 여배우 한지민이 파격변신을 한 '미쓰백' 이 방영된다. 스스로를 지키려다 어린 나이에 전과자가 되어 외롭게 살아가던 여자가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난 후 아이를 구하기 위해 세상과 맞서는 감동을 그린 영화로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다. 

추석특선영화는 9월 15일까지 새로운 라인업으로 계속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