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니카 CEO 홍정욱, 국내 식품기업 최초로 손흥민 속한 `토트넘`과 라이선스 계약
올가니카 CEO 홍정욱, 국내 식품기업 최초로 손흥민 속한 `토트넘`과 라이선스 계약
  • 백승섭
  • 승인 2019.10.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정욱 올가니카 대표의 장녀 홍모씨가 국내 마약 밀반입 혐의로 체포되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그가 운영하는 클린업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 선정됐다는 사실이 새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홍정욱 올가니카 대표의 장녀 홍모씨가 국내 마약 밀반입 혐의로 체포되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그가 운영하는 클린업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 선정됐다는 사실이 새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사진출처=홍정욱 인스타그램 캡처)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홍정욱이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그가 운영하는 클린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국내 식품기업 최초로 손흥민이 속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사실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홍정욱 대표는 자신의 SNS에 "국내 식품기업 최초로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 선정된 #올가니카"라고 자랑스럽게 게시하며 "이제 월드클래스로 도약한다"는 글을 게시했다.

홍정욱 대표가 이토록 자랑스럽게 글을 게재할 수 있는 이유는 국내 축구선수 중 월드클래스의 길을 밝고 있는 손흥민이 속해있는 구단이기 때문이다. 토트넘은 세계적으로 150개 공식 서포터스 클럽과 4억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구단이다.

올가니카(홍정욱 대표)는 토트넘을 활용한 제품 기획과 판매 권한을 가진다.

또한, 홍정욱 대표가 운영하는 해당 식품 업체에서는 고단백 채식 셰이크 `OMG` 업그레이드 버전을 27일 출시했다.

아울러 홍정욱 대표는 자신의 SNS에 직접 OMG 단백질 쉐이커를 들고 찍은 사진을 올리며 "자연식/채식·소식의 식습관과 지속적인 운동으로 몸과 마음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시길"이라고 해당 쉐이크를 해시태그 하기도 했다.

한편, 홍정욱의 딸 홍모(19)씨는 지난달 27일 미국발 비행기를 타고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하면서 마약류인 대마 카트리지 등 변종 대마를 밀반입하려 한 혐의 등으로 체포됐지만 검찰의 구속영장 청구를 법원이 기각하면서 풀려났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