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확인 후 혼돈에 빠진 이용자들…"내 월급이 왜 여기서 나와?"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확인 후 혼돈에 빠진 이용자들…"내 월급이 왜 여기서 나와?"
  • 강성
  • 승인 2019.10.3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확인 기능이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은 그 금액에 놀라 혼돈의 카오스 상태에 빠졌다.(사진출처=배달의민족)

(영남연합뉴스=강성 기자)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확인이 화제다.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인기배달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측은 이용자들이 주문한 총 주문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총 주문금액 조회' 기능을 추가했다.

배달의민족의 '총 주문 금액'을 조회 방법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1:1 문의'에 들어가면 된다. 이어 '총 주문금액 조회'를 누르면 지금까지 해당어플로 주문한 주문한 총 주문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 금액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혼돈의 카오스를 경험하고 있다.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에 네티즌들은 "내가 돈을 모으지 못하는 이유", "내 월급이 다 여기 들어갔구나", "내 월급이 왜 여기서 나와?" 등의 게시글을 남기며 후기를 인증하고 있다. 

연예인 중에서는 기리보이가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확인 후 "오피스텔 보증금 먹었다"며 1690만원을 쓴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은다.  

한편,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확인은 현재 아이폰 앱에서만 가능하며 배달의민족 어플의 버전이 버전 6.41.0인지 확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