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행운퀴즈 정답 뭐길래?
'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행운퀴즈 정답 뭐길래?
  • 김령곤
  • 승인 2019.11.0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김령곤 기자) 4일 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가 되면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진입했다. 

토스 행운퀴즈 출제자는 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를 검색하면 정답 힌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는 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관련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카드', 'Easy fly 티타늄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라는 문제를 출제했고 해당 문제의 정답은 'on'이다.

두 번째 문제는 "KB국민카드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에서 스타벅스 15잔은 2019.12.30.(화) 이후 KB국민카드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해드립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문자발송'이다.

 세 번째 문제는 "KB국민카드 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에서 스타벅스 15잔은 ○○○○.○○.○○. (화) 이후 KB국민카드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문자발송 해드립니다. ○에 들어가는 날짜를 순서대로 기호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fly'이다. 

네 번째 문제는"KB국민카드 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on 카드’ , ‘Easy fly 티타늄카드’ ‘청춘대로 ○○○○ 입니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톡톡카드'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KB국민카드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대상카드는 ‘○○○○ on 카드’ , ‘○○○○ fly 티타늄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 입니다. ○○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를 대문자/소문자 구분하여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Easy'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KB국민카드에서 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대상 카드로 ○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5잔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금액을 기호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100000'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KB국민카드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on 카드’ , ‘Easy fly○○○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 입니다.○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티타늄'이다.

이날 토스 측은 "Easy on 카드, Easy fly 티타늄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편,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