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반값상회, '스타일러·에어팟' 타임 세일 누리는 방법은?
이랜드몰 반값상회, '스타일러·에어팟' 타임 세일 누리는 방법은?
  • 백승섭
  • 승인 2019.11.0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몰 반값상회' 타임 세일은 네이버에 '이랜드몰 반값상회'를 검색한 뒤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다.(사진출처=이랜드몰)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이랜드몰 반값상회 이벤트가 화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중인 이랜드몰 반값상회 행사를 맞이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랜덤 쿠폰 최대 90% 할인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랜드 39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랜드몰 반값상회 이벤트에서는 2시간마다 선착순으로 특정 상품의 반값 혜택이 제공된다. 9시에는 LG TROMM 스타일러 린넨블랙 S3BER 반값 구매 혜택과 이랜드 아동 50% 할인 쿠폰이 선착순 증정됐다.

'이랜드몰 반값상회' 타임 세일 제품으로는 오전 9시 LG 스타일러를 선착순 15명에게 반값에 제공 했으며 오전 11시BHC 뿌링클 치킨세트 선착순 100명 오후 1시 애플 에어팟 2세대 모델 선착순 30명 오후 3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선착순 300명 오후 5시 구찌 지갑 선착순 20명 반값 할인을 제공 했다. 

이어 다음 차례인 오전 11시에 이랜드몰 반값상회에는 BHC 뿌링클+콜라1.25L와 모던하우스 장바구니 50% 할인 쿠폰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두 상품은 각각 100개, 300개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기획전과 극한특가를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이 외에도 이랜드몰 반값상회 에서는 하루당 구매할 수 있는 500여가지의 특별 할인 가격 상품을 준비 했으며 '이랜드몰 반값상회' 타임 세일은 네이버에 '이랜드몰 반값상회'를 검색한 뒤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