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크릴오일' 초성퀴즈 이벤트 정답 맞추면 받는 혜택은?
'함익병 크릴오일' 초성퀴즈 이벤트 정답 맞추면 받는 혜택은?
  • 백승섭
  • 승인 2019.11.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워드앱 버즈빌 퀴즈타임에서 출제한 '함익병 크릴오일' 관련 초성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추기 위해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버즈빌)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의 퀴즈 타임에서는 `함익병 크릴오일`에 관한 초성 퀴즈를 출제해 관심을 끌고 있다.

함익병크릴오일 관련 첫 번째 초성퀴즈는 `크릴오일의 인지질함량을 확인하는 방법은 WHO에서 운영하는 국제식품규격위원회가 명시하는 ㅇㅇㅇ검사법 이어야 합니다`의 초성을 맞히는 것으로 정답은 `엔엠알`이다.

함익병 크릴오일 관련 두 번째 초성퀴즈는 `크릴56에는 ㅇㅈㅈ이 56%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세포를 보호하는 세포막의 주성분이며 뇌에 많이 함유된 이 성분은?`이라는 문제를 냈고 정답은 `인지질`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 `함익병 크릴오일`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함익병 크릴오일 관련 초성퀴즈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누구나 즉시 포인트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정답자는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함익병 크릴오일에는 오메가 3와 오메가 6, 오메가 9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이로 인해 혈관 속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혈중 기름때를 제거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크릴오일에는 아스타잔틴이 풍부해 항산화 작용을 하며, 노화 방지와 치매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나타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