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곳곳에서 촬영 중인 JTBC 드라마 ‘검사 내전’ 오는 16일 첫 방송
통영 곳곳에서 촬영 중인 JTBC 드라마 ‘검사 내전’ 오는 16일 첫 방송
  • 송재학
  • 승인 2019.12.1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를 배경으로 촬영 중인 JTBC 드라마 '검사 내전' 포스터(사진=통영시청 제공)

(영남연합뉴스=송재학 기자) 통영시는 관내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 중인 JTBC 드라마 ‘검사 내전’이 오는 16일 21:30에 첫 방송된다고 전했다.

지난 8월부터 통영 올로케이션 촬영 중인 ‘검사 내전’은 중앙시장, 통영 케이블카, 이순신공원 등 주요 관광지와 굴, 멍게, 장어 등 통영의 대표 특산물을 포함한 다양한 먹거리와 통영만이 가진 매력을 드라마에 담아낸다.

그동안 드라마 촬영으로 배우, 스텝 등 150여 명이 통영에 상주하면서 지역 상권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드라마를 통해 통영 곳곳이 알려짐에 따라 지역 홍보와 관광객 유치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 “드라마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통영 홍보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드라마 촬영이 원활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검사 내전’은 현직 검사 김웅이 저술한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지방 도시 진영(가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2019년 12월 16일부터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