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 장터’,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 가져
영천시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 장터’,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 가져
  • 김시동
  • 승인 2020.01.0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 장터’에서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사진=영천시청 제공)

영천시는 구정을 맞아 오는 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별빛촌 장터’에서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입점 상품 30% 할인 및 무료 배송, 회원 구매의 경우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 재 구매 시 5%를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최대 35%를 할인하고 있다.

영천시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 장터(http://01000.yc.go.kr)'는 사과, 배, 한우, 쌀 등 신선농산물을 비롯한 양파즙‧사과즙‧포도즙‧전통장‧식초 등 농산가공품과 한방제품, 양잠제품 등 영천시 관내 91개 농가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특산물 총 200가지 제품들이 입점해 있다. 

명절 선물이나 제수용품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이번 특별 할인 행사 기간에 우수한 영천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고객과 농가의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돼 이번 행사 기간 입점 농가는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여 지속적인 고객 확보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시는 쇼핑몰을 통한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입점 농가 교육으로 상품 품질을 향상하고 배너 광고, 대도시 광고 등 쇼핑몰 홍보와 고객 재구매율 증대를 위한 적립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시동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