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무용단, 온라인 중심의 홍보활동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오는 15일까지 모집
대구시립무용단, 온라인 중심의 홍보활동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오는 15일까지 모집
  • 최영태
  • 승인 2020.01.0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립무용단 대학생 서포터즈 '몸짓스' 단원들 모습(사진=대구시청 제공)

대구시립무용단은 대학생 서포터즈 ‘몸짓스’ 제3기 단원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전했다. 

지난 2019년 제1기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몸짓스’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해 무용단과 시민 간의 소통 강화와 공연 홍보활동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번 제3기로 모집된 서포터즈는 오는 20일 발대식을 갖고 앞으로 6개월간 활동을 펼치게 된다. 

‘몸짓스’로 선정되면 활동 기간 동안 시립무용단과 더불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시민들이 대구시립무용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및 SNS 채널을 통한 공유 등의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서포터즈 단원에게는 명예단원증, 소정의 활동비, 수료증, 기념품 등을 증정하며, 대구시립무용단의 공연 관람 기회 등 명예단원으로서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대학생(대학원)이라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으며, 대구시립무용단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대구시립무용단(053-606-6321/6196)으로 연락하면 된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