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庚子年) 새해 ‘대구 약령몰’에서 건강을 선물하세요!
경자년(庚子年) 새해 ‘대구 약령몰’에서 건강을 선물하세요!
  • 최영태
  • 승인 2020.01.1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약령몰 설맞이 특별할인전 홍보 리플릿(사진=대구시청 제공)

대구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한방제품 특화몰인 ‘동대구역 메디시티 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이하 메디시티 대구 판매장)과 ‘대구 약령몰’(이하 약령몰)에서 설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연다.

대구시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메디시티 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www.dghanbang.com)은 362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한방제품 온・오프 라인 특화몰이며, 설맞이 할인 기간인 1월 13일부터 27일까지 한방차, 한방화장품, 한방건강식품 등 우수 한방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시중가보다 10~15% 할인된 가격으로 우수 한방제품을 상시 판매하고 있는 약령몰은 제품을 주문할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하고 있으며, 한방제품 구매는 동대구역 KTX 4번 출구(구 맞이방) 메디시티 대구 판매장 또는 약령몰 홈페이지(www.dghanbang.com)에서도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53-254-1951)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지난 2015년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한 메디시티 판매장 및 약령몰의 매출액은 대구시의 적극적인 홍보 및 약령시 한방제품의 효과에 힘입어 전년도와 비교해 약 43% 이상(113백만 원→162백만 원) 증가하여 대구 약령시 우수 한방제품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서귀용 대구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명절 기획 행사를 통해 시민들은 대구 약령시의 우수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접할 수 있다.”라며 “지역 한방기업들의 매출 증대에 계속적으로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