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중소기업 혁신 성장을 위한 '정부 지원 사업 설명회' 열려
김천시, 중소기업 혁신 성장을 위한 '정부 지원 사업 설명회' 열려
  • 최영태
  • 승인 2020.01.1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 근로자 종합복지관에서 ‘2020 찾아가는 중소기업 지원 사업 설명회’가 열리고 있다.(사진=김천시청 제공)

중소기업의 혁신 성장 및 사업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2020 찾아가는 중소기업 지원 사업 설명회’가 지난 1월 15일 김천시 근로자 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대구·경북지방 중소 벤처 기업청(이하 중기청) 주최, 김천시 후원으로 마련된 이 날 설명회에는 중기청, 기술보증기금, 경북테크노파크, 중소 벤처기업 진흥 공단 경북지역본부, 경북신용보증재단, 신용보증기금, 경북지식재산센터, 고용노동부 구미지청 총 8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각 기관별 중소기업 지원 사업을 소개하는 설명회와 1대 1 맞춤형 상담코너가 운영됐다. 

특히, 1대 1 맞춤형 상담코너에서는 10여 명의 기업 담당자들이 2020년 달라지는 중소기업 지원 관련 제도를 비롯해 사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을 통해 기업의 당면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해 참여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김윤수 투자유치과장은 “이번 중소기업 지원 사업 설명회를 통해 지역 중소기업인, 소상공인이 다양한 정부 지원 사업에 대해 폭넓게 이해하고 올 한해 경영전략을 세우는 데 효과적으로 활용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