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안동시 SNS 기자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제3기 안동시 SNS 기자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 최영태
  • 승인 2020.01.1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 시청에서 ‘제3기 안동시 SNS 기자단’의 발대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동시는 17일 오늘 ‘제3기 안동시 SNS 기자단’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번 발대식은 안동시 SNS 기자단 위촉장 수여, 안동 시정 소개, 기자단 주요 역할 및 활동 사항 안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그동안 안동시 온라인 홍보 대사인 SNS 기자단 활동을 통해 안동시 공식 블로그 누적 조회 수가 130만 건에 이르며, 2년 만에 안동의 다양한 관광·시정 정보가 포털사이트 메인화면에 노출되는 등 커다란 성과를 얻었다.

이번에 선정된 24명의 안동시 SNS 기자단은 서울을 비롯한 경기, 대구 등 전국에 널리 위치해 있으며 작가, 디자이너, 강사 등 다양한 직업에 종사하고 있어 각자 개성을 살린 활동을 펼치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권영세 안동 시장은 “많은 정보가 유통되는 SNS라는 공간 안에서 ‘안동’에 대한 많은 공감대를 이루는데 안동시 SNS 기자단의 활동이 좋은 밑거름이 되리라고 확신한다.”라며 기자단을 격려했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