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시 홍보매체 이용할 법인·단체 공개 모집
창원시, 시 홍보매체 이용할 법인·단체 공개 모집
  • 송재학
  • 승인 2020.01.2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청사 전광판의 모습(사진=창원시청 제공)

창원시는 오는 2월 21일까지 시가 보유하고 있는 광고판과 전광판 등 홍보매체의 일부를 시민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2020년 시 홍보매체 이용대상 공모로 법인·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자사 제품(사업) 홍보에 인력과 비용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사회적 기업, 소기업(소상공인), 비영리 법인·단체 등에게 시의 전광판과 시내버스 승강장 광고판 등 홍보매체 일부를 개방하고 광고 디자인 제작 및 홍보매체 부착·송출 등을 무료로 광고를 지원한다.

관내 본점 또는 주된 사무소를 둔 법인·단체 중 법령 또는 조례에서 행정·재정적 지원 대상으로 규정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 제1항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며 창원 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받아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기한 내 접수하면 된다. 단, 2019년 지원 업체 및 개인사업자는 응모할 수 없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법인 및 단체 등은 홍보매체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는 홍보물 디자인 제작 및 시 홍보매체에 6개월간 게시된다.

정민호 창원시 공보관은 “시민들에게 작지만 알찬 우리 기업과 단체를 알리고, 이들의 공익기능 및 경제활동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며 “많은 기업과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재학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