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퍼포먼스 뮤지컬 ‘THIS IS IT’ 김천 문화예술 회관에서 공연
화려한 퍼포먼스 뮤지컬 ‘THIS IS IT’ 김천 문화예술 회관에서 공연
  • 최영태
  • 승인 2020.01.3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 문화예술 회관에서 열리는 ‘THIS IS IT’공연 포스터(사진=김천시청 제공)

김천시는 예술과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기획공연 ‘THIS IS IT(디스이즈잇)’의 화려한 무대가 오는 2월 20일(목) 김천시 문화예술 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고 전했다. 

넌버벌 뮤지컬 ‘THIS IS IT’은 3D 레이져 쇼, 스트릿 댄스, 비트박스, LED 라이트 등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연출로 남녀노소 누구나 소통하고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이다. 

또한, 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댄서, 비트박서, DJ, 프로듀서가 참여해 파워풀한 사운드와 출연진들의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대중성과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월 20일(목)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1일 2회 각 70분간 공연되며, 만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2월 6일(목)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 회관 홈페이지(www.gcart.go.kr) 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054-420-7824) 또는 홈페이지(http://www.gcart.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