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시청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코로나19 극복 민생경제 대책 홍보
안동시, 시청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코로나19 극복 민생경제 대책 홍보
  • 최영태
  • 승인 2020.03.3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 홈페이지 화면(사진=안동시청 제공)

안동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긴급 경영안정 자금 이차보전, 안동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 가맹점 지원,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등 다양한 시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시는 시민들이 민생안정 정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시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홍보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안동시 민생경제 살리기 대책’ 코너를 마련하고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지원 대책 현황, 긴급생활자금 지원 정책에 대한 자료 등도 게재해 놓았다.

안동시 홈페이지 방문자는 지역에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발생한 지난 2월 22일 이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이를 이용한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시는 코로나19에 대한 종합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시민들이 실시간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 자료를 계속해서 최신화할 할 계획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민생경제 대책 지원 정보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민들에게 알려, 정보가 부족해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코로나19 극복 시책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