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울산교통방송 봄 개편, ‘TBN 차차차’ 목요일의 남자 MC 노민 고정 출연으로 인기
TBN울산교통방송 봄 개편, ‘TBN 차차차’ 목요일의 남자 MC 노민 고정 출연으로 인기
  • 이창미
  • 승인 2020.05.1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N울산교통방송 ‘TBN 차차차’의 포스터 이미지와 MC 노민의 사진(사진=울산교통방송 제공)
TBN울산교통방송 ‘TBN 차차차’의 포스터 이미지와 MC 노민의 사진(사진=울산교통방송 제공)

TBN울산교통방송(FM104.1)이 봄 개편을 단행했다. TBN한국교통방송은 11개 FM방송 (부산, 광주, 대구, 대전, 경인, 강원, 전북, 울산, 경남, 경북, 제주)로 전국 네트워크를 갖춘 교통정보 방송이다. 

이번 봄 개편은 △시사 강화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 △교통안전방송 확대 등 방송 콘텐츠 강화에 역점을 뒀다. 출퇴근길 교통안전·지역경제 활성화 코너 강화 등 시사와 재미로 대폭 확대하여 다양한 코너를 기획해 방송 공익성을 더했다. 그중 정오에 방송되는 복디 김난희 MC와 목요일의 남자 울트라 MC 노민 방송인이 진행하는 ‘TBN 차차차’가 인기다.

TBN 차차차는 TBN 울산교통방송(FM 104.1㎒)에서 한낮의 오후 시간에 신속 정확한 교통정보와 함께 청취자와 함께하는 방송으로 박신영 프로듀서와 김민정 작가 및 김난희 진행자와 목요일의 남자로 방송인 울트라 MC 노민과 함께한다. 

평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주말 낮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되는 울산권 지역의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이며, 센스 만점 퀴즈와 최신 뉴스를 소재로 한 재미난 콩트 및 성인가요 위주의 선곡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청취자의 참여를 높여 유쾌한 오후를 선사하는 오락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는 ‘TBN 차차차’ 매주 목요일에 노민 방송인이 목요일의 남자로 진행을 맡으며 시작점을 찍었다. 1부는 '노민의 해외토픽 쇼쇼쇼' 코너로 해외토픽 이슈를 전달하고, 2부는 '청취자 노래방' 코너로 재미와 힐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청취자 노래방은 애청자가 전화로 노래 참여를 하는데 1부가 시작되자마자 인기 쇄도로 빠르게 마감된다. 준비자세로 시작과 동시에 미리 대기하고 있다가 신청하면 좋을 것 같다. 방송인 노민의 맛깔나는 입담으로 울산 중앙 방송 ‘우리 동네 가수왕’을 15년째 장수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는 MC답게 노래 살리기에 맛을 더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채우는데 초점이 자연스럽게 맞춰져 인기가 높다.

 문자 보내주신 애청자들의 노래자랑 시간은 사람 냄새 나는 웃음을 주고 즐거움을 담은 활기찬 진행으로 나른한 오후 운전자들에게 경쾌한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하여, 이번 봄 개편으로 인해 울산 시민들,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따뜻한 노래로 위로를 경쾌한 노래로 희망을 선사하는 방송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노민 방송인은 이원정 사장님과 정윤희 편성제작국장님을 비롯하여 모든 분께 감사함을 표시하였다. 낮은 자세로 꽃을 피우기 위해 매 순간 부족함을 채우도록 많이 경험하면서 배우겠다는 의지를 내보였다. 또한, 톡톡 튀는 맑은 목소리로 상쾌함을 늘 선사하고 있는 김난희 선배님께서 호흡을 잘 맞추어 주신 배려가 아름답다며 언제나 최선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TBN 한국교통방송 앱을 설치하면 전국 어디서나 언제든지 보고 듣고 말하고 참여할 수 있다고 소개한다. TBN 울산교통방송(FM 104.1㎒) ‘TBN 차차차’는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하고 즐겁게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희망의 얼굴로 선정된 자랑스러운 울트라 MC, 유명 연예인들도 인정하는 비타민 MC, 시인 MC, 명예 경찰관 MC인 노민 방송인과 김난희 MC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놓칠 수 없는 졸음을 쫒는 시간이다. 

이창미 기자  gjfzmsu@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