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모 성매매 알선한 여배우 A씨 고발 "자살시도 했었다"
한미모 성매매 알선한 여배우 A씨 고발 "자살시도 했었다"
  • 강성
  • 승인 2020.05.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모가 자신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여배우 A씨를 검찰에 고발했다. (사진출처=한미모 유튜브 캡처)
한미모가 자신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여배우 A씨를 검찰에 고발했다. (사진출처=한미모 유튜브 캡처)

한미모가 영화배우 A씨를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한미모 측은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상습도박 등 혐의로 A씨에 대한 고발장을 28일 서울중앙지검에 접수했다. 한미모 측은 “친분이 있던 A씨가 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B 씨와의 성매매를 알선했다”고 주장했다.

한미모 측 법률대리인은 “지난해 9월 A씨가 ‘1000만 원은 손에 쥐게 해줄게. 언니 10억 원 정도 들어오거든’이라며 자신이 거주하는 필리핀 마닐라에 올 것을 제안했다”고 했다.

이어 A씨가 소개한 성매매는 한미모의 거절로 이뤄지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약 한 달 뒤인 10월쯤 A 씨는 다시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를 한미모에게 소개해줬지만, 당시 한미모는 A씨가 단순히 이성을 주선해 준 것으로 생각했다. 하지만 소개를 받고 난 후부터는 B 씨의 성적 학대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다.

한미모는 “A 씨와의 카카오톡 대화에서 ‘(제가) 성 노예 같아요’라며 당시 심경을 전달하기도 했다”며 “경제적 상황이 좋지 못해 B 씨와 마닐라에서 같이 지낼 수밖에 없었는데, 이를 빌미로 B 씨의 강압적 행위를 거부하거나 벗어날 수 없었다”고 했다. 한미모는 증거로 이러한 내용의 대화 내용 등을 검찰에 제출했다.

A 씨의 상습 도박 혐의에 대해서는 “B씨가 출국한 이후 저는 A 씨의 지배 아래에 있었다”며 “A 씨의 상습적이 도박행위를 도와야 했다. 낯선 도박장에서 감금된 생활이 이어지자 자살 시도까지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모는 레이싱 모델 활동을 이어오다 현재는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중이다.

 

강성 기자 ynyh-ks@ynyonhap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