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수박으로 코로나 블루 이겨내는 경산시!
빨간 수박으로 코로나 블루 이겨내는 경산시!
  • 김정일
  • 승인 2020.07.2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 관계자들이 남천면 경로당 20개소에 수박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출처=경산시청)
경산시 관계자들이 남천면 경로당 20개소에 수박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출처=경산시청)

강영근 경산시체육회장(명예남천면장), 홍정근 도의원, 엄정애·박병호·황동희 시의원은 지난 26일 중복을 맞아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남천면 경로당 20개소를 방문하여 수박을 전달하여 훈훈한 정(情)을 나누었다.

참가자들은 이날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만큼 한낮에는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앞으로 개방되는 경로당이나 무더위 쉼터를 이용하는 등 건강한 여름나기에 힘써주실 것을 어르신들께 당부드리고 경로당의 냉방시설을 점검하는 등 이용 어르신들이 여가생활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는지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 

강영근 경산시체육회장(명예 남천면장)는 어르신들께 앞으로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중복을 맞아 시원한 수박을 드시면서 올여름 무더위도 건강하고 슬기롭게 잘 이겨 내어 경산의 행복건강마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맡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규식 남천면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각별히 건강에 유의해야 되는 시기인 만큼 여름철 건강관리와 올 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정일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