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백일장 개최
제1회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백일장 개최
  • 최영태
  • 승인 2020.07.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백일장 개최한 모습이다.(제공=김천시)
제1회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백일장 개최한 모습이다.(제공=김천시)

김천시는「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범시민 실천 동참과 학생들의 참여를 위해 지난 7월 25일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백일장(이하 해피투게더 김천 백일장)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백일장은「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친절, 질서, 청결의 실천 및 동참과 관련 된 내용을 주제로 서식에 상관없이 참가생들의 자유로운 생각과 의견을 작품으로 출품했다. 입상자는 심사를 거쳐 8월 중 김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백일장은「Happy together 김천」운동과 관련하여 학생들이 생활속에서 경험하고 느낀 점을 문학으로 표현하는 자리로써, 친절·질서·청결이 얼마나 중요한지 되돌아보고 다짐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Happy together 김천」운동은 결국 여기 있는 학생들에게 친절하고 질서있고 청결한 김천을 물려주기 위하여 추진하는 의식 개선 운동이니 모두 잘 동참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 22일에는 동일한 주제로 포스터그리기 대회를 강변공원에서 개최하며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