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프리미엘’, 주거형 오피스텔 3, 4일 양일간 청약접수
포스코건설 ‘더샵 프리미엘’, 주거형 오피스텔 3, 4일 양일간 청약접수
  • 백승섭
  • 승인 2020.12.0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개념 복합주거상품으로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청약 접수
▶ 9일 당첨자 발표, 14일~16일 계약 진행, 계약금 10% 완납 시 전매가능
'더샵 프리미엘’ 의 주거형 오피스텔(사진=포스코 제공)
'더샵 프리미엘’ 의 주거형 오피스텔(사진=포스코 제공)

포스코건설이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동 305-4번지에 공급하는 ‘더샵 프리미엘’ 의 주거형 오피스텔 청약 접수를 오는 3일(목)부터 4일(금)까지 이틀간 받는다고 밝혔다. 

청약접수 후 당첨자 발표는 9일(수)이며, 계약은 14일(월)부터 16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더샵 프리미엘’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신개념 복합주거상품으로 전용면적 84㎡, 156실로 구성된다. 

청약자격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전국 어디서나 청약통장 없이 가능하다. 

특히, 계약금 10%만 납부하면 계약 후 즉시 전매도 가능하고, 최대 60%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받는다.

청약방법은 ‘더샵 프리미엘’ 공식 홈페이지(모바일 신청가능)에 접속해 청약사이트로 이동한 뒤, 사업지와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간단한 본인인증 및 약관 동의 과정을 거친 후 개인정보 및 환불계좌정보를 등록하면 청약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조회할 수 있으며, 계약은 ‘더샵 프리미엘’ 견본주택(대구 수성구 범어동 43-18번지, 대구지하철 2호선 범어역 4번 출구 인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더샵 프리미엘’ 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맞통풍, 전실채광이 가능한 4Bay 혁신평면으로 설계를 진행했다.

여기에다 주거목적에 부합하도록 수납공간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복도 팬트리, 빌트인 김치냉장고와 주방 엔지니어드스톤(상판, 벽체), 인덕션 쿡탑, 주방 아트월, 폴리싱 타일과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한 시스템 에어컨 등이 설치된다. 

또한 침실을 룸인룸 베이직이나 에듀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어 총 8대 특화상품도 기본으로 제공돼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에서 인정받은 트리플S 설계도 적용했다.

'더샵 프리미엘’ 의 주거형 오피스텔(사진=포스코 제공)
'더샵 프리미엘’ 의 주거형 오피스텔(사진=포스코 제공)

트리플S 설계는 Safe home(안전한 집), Sensible space(감성 공간), Smart parking(스마트 주차)을 뜻하는 혁신 설계이다. 

따라서 입주민들은 안심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을 제공받고,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과 편리함까지 누릴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포스코건설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트기술 '아이큐텍(AIQ TECH)'은 카카오, SKT, 삼성전자, LG전자 등 플랫폼과 연동돼 음성이나 문자제어(카카오톡)로 조명, 난방, 환기 제어, 주차위치, 택배도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테블릿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세대 기기제어 및 정보확인이 가능하며, 공동현관 출입 자동인식도 할 수 있다.

로비층 엘리베이터에 Hall LED모니터를 통해 승강기 내 범죄예방이 가능한 ‘여성 안심 시스템’을 적용하고, 미세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하는 ‘UV-C 살균 조명’가 설치된다. 

이 외에도‘우리집 안심 시스템’,‘우리 아이 안심 시스템’,‘DMB 일체형 비상벨’ 등 주민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하는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한 주차 시스템도 적용된다. 

방문 차량 예약 시스템과 주차유도등, 주차위치알림 시스템으로 편리한 주차가 가능할 뿐 아니라 평소 최소 밝기로 점등되고 통행 감지 시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조명이 설치돼 에너지 절감효과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색채의 초화류를 컨셉으로 한 더샵 가든, 갤러리 가든, 테라스 가든이 마련돼 주거 쾌적성을 더 높였으며 갤러리 가든에는 아트 벤치 및 야간 경관 조명이 설치된다. 

한편,‘더샵 프리미엘’은 대구 북구에서 최고의 주거지역으로 인정받는 침산네거리 인근에 들어선다.
‘더샵 프리미엘’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며, 입장 전 마스크 착용은 물론, 37.5도 이상의 발열 증상이 있는 경우 입장이 제한된다.

백승섭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