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치매안심센터 전용 카카오톡 채널 개설
김천시 치매안심센터 전용 카카오톡 채널 개설
  • 최영태
  • 승인 2021.02.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 치매안심센터 카카오톡 채널 개설 홍보 이미지(사진=김천시청 제공)
김천시 치매안심센터 카카오톡 채널 개설 홍보 이미지(사진=김천시청 제공)

김천시 치매안심센터는 치매인식개선 홍보 및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2월 22일부터 개설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채널은 전 국민이 사용하는 메신저인 카카오톡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누구나 손쉽게 카카오톡에서‘김천시치매안심센터’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고 치매안심센터 소식 및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개설 홍보를 위해 3월부터 5월까지 채널 가입 이벤트로카카오톡에서 김천시치매안심센터 채널을 추가하고“안녕하세요”메세지를 보내면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입 이벤트는 3개월간 진행되며 매월 선착순 20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치매안심센터 소식 및 치매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1대1 채팅 기능을 활용하여 치매안심센터 서비스 내용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슬기로운 기억력 생활’인지자극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지역 주민들의 인지 건강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시장(김충섭)은 “카카오톡 채널 운영으로 많은 시민들이 채널에 가입하여 김천시 치매안심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과 정보제공으로 많은 시민들이 서비스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