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 김충섭 지역발전 공로 인정, 대한민국 사회잘전 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 수상
김천시장 김충섭 지역발전 공로 인정, 대한민국 사회잘전 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 수상
  • 최영태
  • 승인 2021.02.2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충섭 김천시장, ‘대한민국 사회발전’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 수상
김충섭 김천시장, ‘대한민국 사회발전’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 수상(사진=김천시청 제공)

김충섭 김천시장이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주최한 ‘2020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은 우리 사회의 다양한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발전에 중추적 역할과 진흥에 공이 큰 주요 인물, 기업(기관), 단체들을 부문별로 선정하여 언론인들이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김충섭 시장은 민선 7기 김천시장으로 취임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Happy together 김천운동, 김천1 일반산업단지 3단계의 성공적인 추진 등 지역발전에 큰 기여를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상식은 작년 12월 29일 한국언론재단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에 따른 수도권 5인 이상 집합금지 명령에 시상식이 취소됨에 따라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이사장과 임원진들이 김천시청에 직접 찾아와 상장을 전달했다.

김충섭 시장은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모두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