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복지재단, 따뜻한 나눔으로 사랑의 온도는 UP!
김천복지재단, 따뜻한 나눔으로 사랑의 온도는 UP!
  • 최영태
  • 승인 2021.12.2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복지재단, 따뜻한 나눔으로 사랑의 온도는 UP!(사진=김천시청 제공)
김천복지재단, 따뜻한 나눔으로 사랑의 온도는 UP!(사진=김천시청 제공)

김천시청(시장 김충섭)에는 지난 23일 김천복지재단 성금 전달자로 북적였다. 이날 성금전달로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복지기획과와 평화동교회에서 동참하여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김천시 복지기획과에서 2021년도 신규시책평가에서 받은 시상금을 의미 있는 곳에 사용하자는 직원들의 뜻을 모아 나눔에 참여했다. 

김천시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한 시상금을 이웃돕기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함께 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작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평화동교회에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복지재단으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명섭 목사는 “코로나19와 추운날씨로 지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도들과 뜻을 모아 김천복지재단 성금기탁에 동참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이사장은 “김천형 복지실현을 위해 동참해주신 기탁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전달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법과 제도의 한계로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