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행복가득 영양 실현을 위한 군민과의 소통의 시간 가져
영양군, 행복가득 영양 실현을 위한 군민과의 소통의 시간 가져
  • 김진우
  • 승인 2022.03.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에서 군민대표들을 만나 군민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진 사진이다.(제공=영양군)
영양군에서 군민대표들을 만나 군민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진 사진이다.(제공=영양군)

  영양군은 2022년도 군정의 현장 중심, 소통행정 강화를 위해 3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영양군 6개 읍·면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군민과의 대화시간을 가졌다.

  영양군은“군민과 함께하면 해결될 것이다”라는 의미의 군정방침인 여민가의(輿民可矣)를 실현하기 위해 각 읍·면 이장 및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군정 주요업무와 현안사업을 설명하였으며,

  이후, 참석한 군민 대표들로부터 지역 내 불편상황과 개선방향을 청취하고, 군정방향을 논의하는 주민간담회를 실시해 군과 군민 간 격식 없이 의견을 교환하는 허심탄회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2022년 군민과의 대화는 14일 영양읍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최근 급증하는 코로나19를 예방하고자 회의장 내 좌석 간 칸막이를 설치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주목환 자치행정과장은“올해도 군민과의 적극 소통으로 군민과 함께 영양발전을 견인하고 화합하는 지역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영양군 500여 공직자 또한 새로운 각오와 사명감을 가지고 행복영양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우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