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사랑상품권(카드형) 100억 발행, 10% 할인 판매
구미사랑상품권(카드형) 100억 발행, 10% 할인 판매
  • 권용선
  • 승인 2022.07.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사랑상품권(카드형) 100억 발행, 10% 할인 판매(사진=구미시청 제공)
구미사랑상품권(카드형) 100억 발행, 10% 할인 판매(사진=구미시청 제공)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8월1일(월)부터 카드형 구미사랑상품권을 100억원 규모로 발행하고 상품권 소진 시까지 1인당 최대 40만원 한도로 1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구미시는 7월 지류형 구미사랑상품권 발행에 연이어 카드형을 100억원 발행해 자금의 역외유출을 방지하고 지역 내 소비를 진작시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매출증대를 지원하고자 한다.

카드형 구미사랑상품권은 ‘착한페이‘ 앱을 통해 구매(충전)할 수 있으며, 최초 구매자일 경우 앱 회원가입, 충전계좌 등록, 체크카드 발급 후 이용이 가능하고, 구미사랑카드 발급은 지역은행(농협, 대구은행, 새마을금고, 하나은행, 신협) 방문을 통해서 당일 발급이 가능하다.

구미사랑상품권은 관내 약14,000개소 구미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맹점은 구미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경제·농축산>구미사랑상품권)와 구미사랑상품권 어플(안드로이드, iOS 다운 가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미시 관계자는 “이번 카드형 구미사랑상품권 할인판매를 통해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상공인의 피해회복을 지원해 구미 경제 살리기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용선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