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문화예술회관 ‘천원의 행복음악회’ 공연
함양군문화예술회관 ‘천원의 행복음악회’ 공연
  • 김동화
  • 승인 2018.08.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 김동화 기자 = 오는 29일 오후7시 30분 함양군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이현옥(Oboe), 이새롬(Clarinet), 장현성(Bassoon)의 ‘숨결로 만드는 음악, 목관 앙상블’ 공연을 연다고 밝혔다.

함양군문화예술회관 ‘천원의 행복음악회’‘숨결로 만드는 음악, 목관 앙상블’ 공연 포스터

이현옥은 Yehude Menuhin LMN 장학재단 Solo Oboist로 선정된 바 있으며 중국 Xi An 음악대학 초청 Masterclass 강의 및 독주회·협연과 38th International Douvle Reed Society 영국 초청 독주회를 활동한 바 있다.

이새롬은 2008 카를리노 이탈리아 국제 클라리넷 콩쿠르 3위, 이탈리아 파도바 국제 콩쿠르, 선화관 악콩쿠르 및 이화경향 콩쿠르 1위에 입상하였다.

장현성은 베를린 필하모닉 카라얀 아카데미를 수료하였고 제49회 동아음악콩쿠르 1위와 독일 베를린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비롯한 국내 우수 교향악단들과 협연을 맺었다. 

이날 공연에서는 모차르트의 디베르티멘토, 베토벤의 모차르트 ‘돈 조반니’ 주제인 “그대 손을 잡고”에 의한 변주곡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티켓은 14일 오전 9시부터 오픈하였으며 공연시간은 약 60분이다. 티켓 가격은 1,000원이며  전화, 현장, 홈페이지(http://art.hygn.go.kr)를 통해서 예매가능하다. 다른 궁금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를 통해 문의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