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제12회 북천 코스모스·메밀꽃 축제…알프스 하동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하동군, 제12회 북천 코스모스·메밀꽃 축제…알프스 하동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윤득필
  • 승인 2018.09.1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윤득필 기자 = 하동군은 오는 21일∼10월 7일 열리는 '제12회 북천 코스모스·메밀꽃축제' 홍보를 위한 SNS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동군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게재된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 페이스북 이벤트
하동군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게재된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 페이스북 이벤트

젊은 연령층의 관광객들이 북천 코스모스와 메밀꽃 축제에 참여해 찍은 감성사진 등이 SNS에 올라가면 자연스럽게 관광지로 홍보되는 SNS마케팅의 장점을 이용하고자 했다. 

이번 이벤트는 17일부터 10월 1일까지 15일간 하동군이 운영하는 페이스북(https:// www.facebook.com/okhadong)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동군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누르기, 이벤트 페이지 ‘공유’ 누르기를 한 다음,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에,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스모스·메밀꽃축제를 알리고, 네티즌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결과는 10월 4일 발표되며, 참여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올해 경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된 북천 코스모스·메밀꽃축제는 21일∼10일 7일 북천면 직전마을 일원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준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