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이상길 행정부시장, 추석연휴 현장 근무자 방문 격려
대구시, 이상길 행정부시장, 추석연휴 현장 근무자 방문 격려
  • 김정일
  • 승인 2018.09.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김정일 기자 = 이상길 대구시 행정부시장은 추석 전일 소방안전본부 119종합상황실, CCTV관제센터, 120달구벌콜센터, 고성지구대 등 현장근무부서를 방문해 시민안전과 각종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비상근무 중인 상황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길 대구시 행정부장이  소방안전본부 119종합상황실을 방문하여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이상길 대구시 행정부장이 소방안전본부 119종합상황실을 방문하여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대구시 이상길 행정부시장은 24시간 각종 재난과 시민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안전본부 119종합상황실을 방문하여 그들의 노고에 격려를 표했고 CCTV관제센터와 120달구벌콜센터를 방문하여 범죄예방과 각종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CCTV를 살펴보는 관제요원과 차량등록・상수도・교통・여권 등 시정전반 민원을 상담・처리하고있는 120달구벌콜센터 상담사를 격려했다.

이어, 긴급범죄 등 각종 사건사고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최일선 시민접점 기관인 고성지구대를 방문하여 추석연휴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사건사고 대응 상황을 점검하기도 했다.

이에, 대구시 이상길 행정부시장은 현장 및 상황근무자에게 “지역 구석구석에 산재한 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모든 위험요소들을 철저히 대비하고,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은 물론 시민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시민불편사항 해결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 했다.

한편, 대구시는 우리 대구를 찾는 귀성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시민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연휴기간 중 교통, 안전, 환경 등 분야별 특별대책반을 운영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