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예천장터 농산물대축제 기대 up!
2018 예천장터 농산물대축제 기대 up!
  • 김민령
  • 승인 2018.10.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 김민령 기자 = 예천군에서는 예천읍 시가지 일원에서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동안 개최하는 2018 예천장터 농산물대축제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군은 크게 4구역으로 나눠진 행사장에서 스탬프 4곳을 모두 찍은 관람객에게 예천장터 장바구니와 농산물을 증정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마련했고, 각 행사장마다 코니페디 탈을 쓴 인형들이 돌아다니며 움직이는 포토존이 되어 관람객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계획이다.

또 메인무대와 상설공연장 2개의 무대에서는 다양한 행사들을 계속 진행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구 군청사 메인무대에서는 기웅아재와 단비공연, 예천 우리소리 축제, 어르신 건강축제, 갓블라썸 앙상블공연, 제3회 예천전국가요제, 지역예술인 공연 등 풍성한 공연 무대를 마련했다.

읍면농산물판매부스가 집중되어 있는 중앙통로 상설공연장에서는 한해의 풍년을 기원하는 추수감사제와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색가래떡 뽑기, 농산물OX퀴즈, 우수 농산물 즉석공연, 마술공연, 퓨전민요, 하와이훌라댄스, 전자첼로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들의 향연이 이어진다.

아울러, 어린이 관람객들을 위한 놀이시설인 에어바운스도 구 예천군의회 앞 주차장에 설치되어 부모와 어린이 모두에게 즐거운 장소로 예상하고 있으며 한우한돈 무료시식회, 용문사에서 개최하는 전통사찰음식 시식회 등 각종 체험과 볼거리로 성대한 축제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예천군 관계자는 "구도심 활성화를 위해 행사장소를 예천읍 시가지 일원으로 변경하게 되었으며, 예천장터 농산물 대축제에 오셔서 품질 좋은 농산물도 구입하시고 좋은 추억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