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 나누는 V-Festival, 토요일 벡스코에서 개최한다!
재능 나누는 V-Festival, 토요일 벡스코에서 개최한다!
  • 김상출
  • 승인 2018.10.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김상출 기자 = 부산시는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시민행복시대, 재능을 함께 나눠요!'를 주제로 벡스코 컨벤션홀 3층에서 '2018 부산 V-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V-Festival은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시자원봉사센터와 부산시자원봉사센터협의회가 주관, 부산시교육청이 후원하여 청소년, 대학생, 기업, 자원봉사자, 일반시민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민선 7기에 발맞추어 시민행복시대를 위한 재능기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함이다.

주요 내용에는 재능기부 자원봉사 체험부스, 부산드림백만들기 한마당, 금배지 시상, 식전공연, 축하공연, 재능공연 등이 있고 무엇보다 참가자들의 재능기부로 공연을 진행한다는 것에 더욱 의미가 깊으며, 봉사자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금배지시상도 진핸한다. 또한 고리원자력본부, OK저축은행, 롯데백화점 등 기업들의 협찬과 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 동참에 따른 민-관-기업의 모범적 협력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부산시 관계자는 "시민 행복을 위해서는 건강한 자원봉사문화가 정착되어야 한다”면서, “특히 이번 재능기부 V-Festival은 미래지향적 자원봉사 발전에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