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추워지지만 가족간의 사랑은 따뜻하게.. 영천시 '다문화가족 운동회' 성료
날씨는 추워지지만 가족간의 사랑은 따뜻하게.. 영천시 '다문화가족 운동회' 성료
  • 김시동
  • 승인 2018.10.2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김시동 기자 = 영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지난 20일 영천생활체육관에서 개최한 2018년 다문화가족 운동회에 다문화가족 및 내빈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체육대회에서 신나게 박터트리기를 하고있는 다문화 가정
체육대회에서 신나게 박터트리기를 하고있는 다문화 가정

식전행사에서 다문화가족이 참여한 우크렐레와,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1부행사에서는 모범다문화가족, 봉사자, 직원에 대한 시상 및 참석내빈의 축사가 이어졌다. 

2부 행사에서는 두 팀으로 나눠 고무신멀리던지기, 큰공릴레이, 박터트리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하는 게임 및 노래자랑, 장기자랑이 진행되었고 경품추첨으로 여러 기관에서 후원한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는 등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추억을 나눴다.

이에, 이상득 행정자치국장은 “오늘 이 자리를 위해 지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다문화가족을 늘 응원할 것이며 든든한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남편, 자녀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함께 참여한 가족들은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였다" 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