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글로벌빌리지 '글로벌 영리더 페스티벌' 즐겁게 영어공부 하자!
부산글로벌빌리지 '글로벌 영리더 페스티벌' 즐겁게 영어공부 하자!
  • 김상출
  • 승인 2018.10.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김상출 기자 = 부산글로벌빌리지 영어마을이 부산시와 부산시교육청의 공동 조성으로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글로벌 영리더 페스티벌'을 준비한다.

▲부산글로벌빌리지 홈페이지 캡처
▲부산글로벌빌리지 홈페이지 캡처

이번 행사는 집에서 사용하는 물건을 가지고 나와 영어로 사고 파는 '영어 벼룩시장', 영어로 출제되는 문제를 맞춰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영리더 퀴즈쇼', 한류의 중심인 케이팝을 영어로 바꿔 부르는 'e K-POP 경연대회' ,세계 민속 의상을 직접 입어보고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는 '글로벌 민속 의상 포토존', '글로벌 푸드 트럭' 등으로 구성하여 모든 행사 전액 무료로 별도의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 중 '영리더 퀴즈쇼'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 학생들이 자신의 영어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고, 'e K-POP 경연대회'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개인이나 5인 이하의 팀을 구성하여 참가하면 된다.

영리더 퀴즈쇼, e K-POP 경연대회, 영어 벼룩시장 판매를 원하는 참가자들은 사전에 부산글로벌빌리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이번 행사는 개원 후 9년이 넘는 기간 동안 보여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편하게 영어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더 많은 사람들이 친근하게 영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했으며 행사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상품과 기념품을 증정해 더욱 풍성한 행사로 만들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