꺌랑이 뭔데 실검에? 8만 구독자 보유한 쇼핑몰, 미세한 불량제품 2000원 판매 소식에 사이트 폭주
꺌랑이 뭔데 실검에? 8만 구독자 보유한 쇼핑몰, 미세한 불량제품 2000원 판매 소식에 사이트 폭주
  • 백승섭
  • 승인 2018.10.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백승섭 기자 = 꺌랑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꺌랑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출처 = 꺌랑 홈페이지 캡쳐)
(사진출처 = 꺌랑 홈페이지 캡쳐)

꺌랑은 약 8만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쇼핑몰로 꺌랑의 2주년 행사 내용을 공개하며 큰 이슈를 모았다. 

꺌랑의 관계자는 "2주년을 맞아 꺌랑의 샘플 세일 그리고 아주 미세한 불량들 꺌랑의 모든 제품을 2000원에 판매하려고 해요" 라며 "1인 2개까지만 구매 가능하고 판매금 전액은 소아암 병원에 기부된다"고 덧붙였다. 또 "꼭 하고 싶었던 일이고 이제야 시작하려고 한다. 꺌랑의 어떤 제품이 배송될지는 아무도 모른다"고 전하며 랜덤박스 2000원 구매 이벤트 내용을 전했다.

해당 내용을 전해 들은 누리꾼들은 현재 '꺌랑'의 홈페이지로 접속했고 갑자기 한꺼번에 접속자가 폭주하자 사이트는 현재 접속 불가가 되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2주년 행사로 이런 의미있는 일을 하는 쇼핑몰도 있구나 멋있어서 동참합니다"라며 관심을 가지기도 하고 존경과 리스펙의 마음을 담은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