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밀양시장, 밀양시 홍보에 두 발로 뛰다
박일호 밀양시장, 밀양시 홍보에 두 발로 뛰다
  • 김동화
  • 승인 2018.11.2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김동화 기자 = 박일호 밀양시장은 지난 23일 표충사에서 밀양시SNS알리미들과 관광지를 탐방하며 밀양시 홍보에 직접 참여했다. 

박일호 밀양시장과 밀양시SNS알리미들이 표충사를 견학하며 밀양시 홍보방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박일호 밀양시장과 밀양시SNS알리미들이 표충사를 견학하며 밀양시 홍보방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날 일정은 관광활성화를 위해 최근 추진한 ‘재약산 국가생태탐방로’와 새로 조성 중에 있는 ‘표충사 명품산책로’에서 밀양시SNS알리미들과 간담회를 열었으며, 박시장이 직접 ‘홍보전도사’가 되어 SNS알리미에게 밀양의 관광자원과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대해 설명하며 대화를 나눴다.  

박 시장은 “밀양의 아름다운 관광자원들 가운데 아직도 알려지지 않은 곳이 많아 안타깝다.”라며 “조성된 생태탐방로 외에도 밀양관광휴양단지, 자연휴양림 등을 잘 만들어 관광도시 밀양의 가치를 높여 나가겠으며, SNS를 통해 밀양의 숨은 매력을 생생하고 흥미 있는 기사로 널리 알려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날 동행한 SNS알리미들은 “시장이 직접 현장을 함께 둘러보며 밀양관광의 미래를 설명해줘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표하며, “열정적인 설명만큼 밀양의 아름다움이 잘 알려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의지를 나타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