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간호사회, 사랑의 이불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경산시 간호사회, 사랑의 이불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 김령곤
  • 승인 2018.12.0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김령곤 기자 = 경산시 간호사회는 지난달 29일 사랑의 이불세트 20채를 보건소 방문 건강관리대상자 가정에 회원들과 함께 방문해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돕는데 일조했다.

경산시 간호사회는 사랑의 이불세트 20채를 보건소 방문 건강관리대상자 가정에 회원들과 함께 방문해 전달했다.
경산시 간호사회는 사랑의 이불세트 20채를 보건소 방문 건강관리대상자 가정에 회원들과 함께 방문해 전달했다.

또한, 이날 회원들은 경제적으로 어렵고 건강마저 취약한 보건소 방문 건강관리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겨울철 이불세트와 의류 및 생필품 등 회원들로부터 기부받은 물품 100여 점을 전달하고 건강관리 대상자들에게 혈압, 당뇨측정 등 건강 상담서비스를 통해 사랑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에, 정태련 경산시간호사회 회장은 “간호사들의 재능 나눔 행사는 물론 건강문제만이 아닌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 어려움을 함께 나누어가는 단체로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간호사 수급 불균형 해소를 위한 전략적 정책 지원에도 대한간호협회와 함께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산시 간호사회는 병·의원, 요양병원, 보건교사, 간호학과 교수, 보건소 등 지역에서 근무하는 500여 명의 간호사가 등록되어 구성되었으며, 시민들에게 간호사에 대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간호 사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올 10월 독도수호 걷기대회 간호봉사와 더불어 2013년부터 봉사활동을 매년 시행해 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