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봉사의 가치를 되새기는 ‘2018 산청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열려
산청군, 봉사의 가치를 되새기는 ‘2018 산청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열려
  • 윤득필
  • 승인 2018.12.0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 윤득필 기자 = 산청군 자원봉사협의회는 오늘 4일 지역 발전을 위해 땀 흘리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2018 산청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열었다. 

산청군은 오늘 4일  ‘2018 산청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산청군은 오늘 4일  ‘2018 산청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열린 이번 대회는 이재근 산청군수를 비롯해 지역 자원봉사자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지역 내에서 개최될 각종 행사 및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각 지역에서 활동 중인 재능기부 공연단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으며 색소폰, 하모니카 연주 외에도 각설이 공연이 진행돼 행사의 분위기를 띄웠다. 

이에 산청군 자원봉사 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뿐만 아니라 군민 모두가 봉사의 참다운 의미를 되살려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웃의 소중함을 깨달아 함께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바램을 표현했다.

또한, 산청군수는 격려사에서 “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의 가치를 되새기고 나눔 문화가 앞으로 더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총 8000여 명의 산청군 자원봉사자들은 지역 내 각종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행사 성공의 밑거름을 제공할 뿐 아니라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